놀이터 디자인의 역사

놀이터를 통해 우리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데 있어 지능형 설계와 진화를 서로 지원하는 것으로 인식합니다. 우리는 종종 형태와 기능을 결합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처음에 놀이터는 커뮤니티를 하나로 묶을 공공 공간을 만들려는 조경가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예술가들이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 입주했고 그 과정에서 놀이터를 위한 보다 창의적인 형태가 탐구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여기에 왔습니까? 오늘날의 전통적인 "포스트 및 플랫폼" 디자인이 항상 표준은 아니었습니다.

1900년까지 미국의 주요 도시에 놀이터가 생겼고 샌드박스와 "체육관"으로 알려진 입체파 금속 등반 기구로 구성되었습니다. 1912년까지 뉴욕시는 이 체육관이 안전하지 않다고 결정하고 모든 공원에서 제거되었습니다. 1930년대에 조경가들은 놀이터 디자인에 진지한 관심을 갖게 되었고 조각가 Isamu Noguchi는 현대 놀이터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추상적인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two차 세계 대전 이후 베이비 붐은 더 많은 놀이터를 요구했습니다. 대부분의 전후 도시 놀이터는 학교와 공원을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fifty년대 내내 놀이터 디자이너는 레크리에이션 운동(피트니스)과 예술의 두 진영으로 나뉘었습니다. 놀이는 구조화된 일이었습니다. 구조화되지 않은 플레이에 대한 아이디어는 아직 집에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안전 표면 개발은 기껏해야 느렸습니다. 놀이터는 샌드박스, 시소, 미끄럼틀, 그네로 제한되었습니다. 1950년대에는 아이러니하게도 제two차 세계대전과 한국의 부상당한 전사들이 아이들과 함께 놀이터에 도착한 결과 "장애자"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Noguchi의 유명한 1952년 UN 디자인은 Robert Moses에 의해 거부되었고 열띤 토론을 촉발했습니다. 디자인은 혁신적이었지만 이해되지 않았고 결코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1960년대에 이르러 놀이 구성요소는 서로 연결되기 시작했습니다. 나무와 돌로 만들어진 거대한 등반 구조물과 함께 복합 구조물이 탐색되고 있었습니다. 그 아이디어는 놀이터를 흥미롭게 만들고 아이들을 놀이터로 끌어들이는 것이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다시 거리로 나올 것입니다. 모든 놀이터가 기둥과 플랫폼이 아니었습니다. Central Park의 Adventure Playground는 예술과 놀이가 결합된 이 과도기를 되돌아보는 멋진 모습입니다. 물은 긴 수로를 따라 이동하여 고인 물 없이 배수되는 분지에 모입니다. 모래, 물, 등반 구조물이 있습니다. 모든 조경가는 이 역사적인 공원을 순례해야 합니다!

1970년대에 이르러 우리는 소송의 시대에 들어섰습니다. 갑자기 뉴욕시와 시카고는 수백만 달러의 부상자 합의에 직면했고 공원은 폐쇄되기 시작했습니다. 놀이터 장비가 있으면 부동산 가치가 폭락했습니다. 일부 NYC 협동조합이 문을 닫았습니다. 뉴욕시는 시소를 없애고 블랙리스트에 남습니다. 보험회사의 보험료가 너무 높아 일부 도시에서는 자가보험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980년대에 CPSC가 지침을 만들고 NPSI(Nationwide Playground Basic safety Institute)가 놀이터 디자이너를 위한 인증 프로그램을 설정하면서 이러한 혼란이 진정되기 시작했습니다. 안전 공학 놀이터는 새로운 권장 사항이나 지침을 따랐으며 현재 일부 주에서는 CPSC 코드를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다양한 근육을 사용하도록 독려하는 창의적인 등반가들과 함께 놀이터가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슬라이드는 상단과 더 높은 측벽에 인클로저가 있습니다. 서둘러야 더 안전해졌습니다. 큰 놀이터는 점점 더 좋아졌고 2004년에는 놀이터가 more info 너무 안전해서 "안 돼"라고 말하기가 어려웠습니다. 하루가 끝날 때 우리는 여전히 부러진 뼈를 얻지 만 일반적으로 two-three 피트 떨어지거나 달릴 때 넘어지는 어린이와 함께 있습니다. 그들의 뼈는 더 약하고 그것을 직시합시다. 반에 항상 깁스를 하는 경향이 있는 한두 명의 아이들이 있었습니다. 놀이터를 탓할 수는 없다

Isamu Noguchi는 Natureground의 아버지일 수 있습니다. 그의 개념은 오늘날에도 사용됩니다. 흙을 성형하여 언덕, 경사면, 곡선을 만들어 놀이터 장비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놀이터 장비를 나무, 식목, 둑, 바위 주변의 자연 환경에 배치하면 어린이가 더 자주 더 오래 사용합니다. 상자나 직사각형에 떨어뜨린 놀이터는 더 제도적이며 덜 매력적입니다. 아이들도 미적 감각을 가지고 있는 것 같고 우리 디자이너들도 그런 점을 알아차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